이 페이지에서 다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ilscher employees in a meeting.
empowering communication

기업의 사회적 책임

가족 사업으로서 사회적 가치는 Hilscher의 구조와 사고방식에 깊이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사회에 대한 책임있는 접근과 공헌은 경제적 성공과 함께 선언된 기업 목표입니다. 당사가 인권 존중과 아동 노동 금지 등 보편적 원칙에 지속적인 관심을 두고 사업을 진행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다만, 분쟁광물 사용 금지 등의 구체적인 지침 역시 당사의 입장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행동 강령

우리의 일상적인 행동에서 당사는 사회에 대한 우리의 책임을 기꺼이 인정합니다. 기업으로서, 우리 사회와 주변 사람들의 삶의 질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이 당사의 의무입니다. 당사의 행동 강령(CoC)에는 우리가 사업 활동에 대한 책임을 다하는 방법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는 특히 근로조건, 사회 및 환경적 적합성, 투명성, 신뢰에 기반한 협력 및 대화 등에 적용됩니다.

다양성

우리를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우리들의 차이점이며, 우리는 그것을 당연하게 여깁니다. 우리 입장에서, 차이점은 서로 간의 거래에서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그것이 기업으로서 우리의 성공에 기여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힐셔가 모든 사람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이유가 바로 그것입니다. 차별, 따돌림, 성희롱 및 인종차별은 여기서 설 자리가 없으며 예외 없이 항상 기소됩니다.

분쟁 광물에 대한 Hilscher의 정책
분쟁 광물

기후와 환경 보호 외에도, 당사는 기업의 경계를 넘어 사회적 지속 가능성에 역점을 두고 있습니다. 특히 콩고민주공화국 및 인접 국가의 주석, 탄탈룸, 텅스텐, 금과 같은 소위 분쟁 광물의 사용을 포기하는 것이 여기에 포함됩니다. 이 지역에서 나온 자원은 폭력과 분쟁에 자금을 조달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공급업체들이 당사에 공급하는 제품에 분쟁 광물이 없는 물질만 포함되도록 합당한 조치를 취할 것을 요구합니다.

Hilscher 분쟁 광물 보고 템플릿 (CMRT) 다운로드

CMRT(분쟁 광물 보고 템플릿)는 RMI(Responsible Minerals Initiative)에서 개발한 무료 표준 보고 템플릿으로, 광물 원산지 및 이용 중인 제련소 및 정제소에 관한 공급망을 통해 정보를 손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템플릿은 RMI의 책임있는 광물 보증 프로세스(RMAP)를 통해 잠재적으로 감사 대상이 될 수 있는 신규 제련소와 정제소를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Hilscher의 행동 강령 및 기업 철학

관련 링크
netX-Kommunikations-Controller von Hilscher auf einer Leiterplatte.

우리의 환경과 미래 세대를 위해 책임을 다하는 것은 당사의 핵심 원칙 중 하나입니다. 당사가 기후 보호 및 지속 가능성 대책을 시행함으로써 우리 시대의 가장 큰 과제를 해결하고자 우리의 몫을 다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Employee sitting on the back of a couch in Hilscher's office building.

지난 35여 년간 Hilscher라는 이름은 자동화 솔루션의 트렌드를 선도해 왔습니다. 당사는 산업 통신을 그 누구보다도 잘 이해하고, 기계설비를 네트워크에 통합하는 데 필요한 혁신적인 솔루션과 서비스로 당사 고객을 지원합니다.

Two Hilscher employees in conversation.

Hilscher에서는 모든 사업 관계에서 불법적이거나 비윤리적인 행동이 용인되지 않습니다 – 당사 내부 고발자 정책.